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하지만, 메인『계획』역시 완전히 박살 났었잖아. 다른 계획이 덧글 0 | 조회 88 | 2021-05-22 21:27:46
최동민  
「하지만, 메인『계획』역시 완전히 박살 났었잖아. 다른 계획이 그렇게 우수했다면, 그걸 사용하지 않았을까?」분명 한조우는 무사하게 쿠루와를 발견해서 이쪽으로 온다. 쿠루와는 하마즈라들도 모르는 은신처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으니,『추격자』에게 겁을 먹을 필요도 없었다. 대체 어떻게 하면『승리』할 수 있는가, 그 조건마저 지금은 아직 판연하지 못했다. 때문에, 쿠루와하고만 합류할 수 있다면 상황은 상당히 호전될 것이었다.「늦어」프레메아를 구하기 위해선, 파워드슈트에 직접 탈 수 밖에 없었다.하마즈라는 딱딱 하는 소리를 들었다. 그것이 자신의 이가 떨리는 소리란 것을 깨닫는데 시간이 걸렸다. 그는 눈을 크게 뜨고 있었다. 사마귀의 날개를 담아두기 위한 복부 측면에 각인되어 있는 알파벳에, 시선이 박혀 있었다.그 순간, 쿠로요루 우미도리는 그의 행동의 진의를 이해하지 못했다. 그 사고 패턴의 일부분을 이식했었기 때문에, 위화감을 씻을 수 없었다. 시 국면에서, 아니 어떤 상황에 대해서도, 저 괴물이『내주는』행동을 절대로 할 리가 없다. 그 행동에는 반드시 어떠한 의미가 있을 것이지만, 뭘 적용하면 이런 상황으로 이어지는 것인가, 후보를 떠올리는 것마저 할 수 없었다.중기의 버킷보다 단단한 철제의 손가락으로 지면의 프레메아를 잡으려고 한 파워드슈트의 팔이, 액셀러레이터의 능력에 의해 통째로 휘어지는 소리였다.「,」「관광버스」그렇게 넘버링 된 파워드슈트는, 파괴된 회랑을 날아, 부드러운 거동으로 삼층 부분에 착지했다. 원래, 이 비행기능은 너무나도 위력이 높은 개틀링 레일건이 지형을 너무 파괴하기 때문에, 자신이 만들어낸 요로(要路)를 통과하기 위해서 준비된 것이다. 좁고 복잡하게 얽힌 실내든, 허리케인 급 강풍이 몰아치는 옥상이든, 마치 투명한 바닥에 놓여 있는 것처럼 공중에서 딱 하고 정지하는 성능을 가졌다.「크윽, 카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위험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 그렇게 판단한 하마즈라는, 프레메아세이베른을 대금고 안에서 데려오기로 했다. 구체적으로는 액셀러레이터(일방통행)가, 그 능력을 사용하여 대금고의 문의 기구를 억지로 파괴했다.통신이었다.하마즈라의 목소리가 분명치 않은 것은, 헬멧의 의해서 완전히 덮여 있기 때문이었다.캬캬캬캬리캬리!! 하는 타이어의 비명이 작렬했다.학교의 공부도 로드 서비스의 기술도 모두 이런 느낌이라면 인생은 가볍게 되겠지만. 하지만 놀라웠다. 자신이 모르는 사이에 무언가를 추가한 것 따위 알 바 아니다. 역시 자신의 손으로 습득한 것이 최고다.대신, 한 팔을 깁스로 고정하고 있는 아오자이의 여자가, 이쪽을 보고 가볍게 손을 흔들고 있었다. 하지만 그 웃음은 모멸밖에 들어있지 않았다.주저 없이, 포격이 있었다.오한이 일어난 때는 이미 늦었었다.전체적으로, 아주 얇았다. 서양의 갑옷을 더욱 부풀린 것 같은 기존의 모델과 달리, 거의 풀 페이스의 헬멧을 달은 라이더슈트에 가까웠다. 기본적으로 잿빛이었지만, 요소에는 검정 프로텍터가 달려있었다.「이 마을의『어둠』의 구도가 모르는 사이에 변동해서 전모가 보이지 않아. 아까 빌어먹을 놈이 말했던『신입생』이란 말도 걸려. 그게 우리에게 이를 드러낸 가능성도 제로가 아니니까 조사해 볼 필요가 있다는 얘기지만, 넌 1부터 10까지 설명하지 않으면 이해하지 못하는 타입의 바보냐?」스스로 자신의 의견을 굳히기 위해서, 억지로 그는 목소리를 내었다.「그렇게 터무니없이 큰 라이플로도 안 되는 거야!?」액셀러레이터가 선언하는 것과 동시에, 표적은 철근 콘크리트로 만들어진 동굴 속으로 들어가고 있었다.「뭐?」외측의 단단한 파워드슈트가 아닌, 내측의 부드러운 인체.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층으로. 호텔의 프론터와 닮은 접수 카운터로 똑바로 다가가, 아르바이트 청년을 향해 이렇게 물었다.그 전체가『본 밸런스』를 자유자재로 만들어내고, 더욱이 무리로써 주변 일대의 기류를 완전하게 장악했다.「,」그렇게나 거리를 벌렸다는 것이다.탁하고 전화가 끊겼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